피드백 정리^^
캐릭터
1. 붕대: 위는 좁고, 아래는 넓게
2. 캐릭터 몸통 셰입에 볼륨 주기. ex)골반을 좀 더 크게 그리기, 몸통 위(어깨)는 넓게 아래는 좁게.
3. 머리 좀 더 정갈한 느낌으로.
빗보드
1. 7번: 시선의 방향을 생각하면 7-1
2. 10번: 다이나믹함을 생각하면 10-1
마지막 장면
:옵션을 여러개 만들어서 릴로 만들어보고 사람들 반응이 좀 더 좋은 쪽으로.
1. 주인공 클로즈업 + 주인공의 어깨 너머로 귀신의 모습이 보인다.
(사진이 없어서.. 기억에 의존해서 대충 그림..)
2. 로우앵글로, 주인공 뒤에 나타난 귀신.
3. 그림자 연출
:주인공이 공을 발견 → 안도+짜증+분노한 주인공이 공을 자신의 등 뒤로 던져버림 → 공이 팅! 팅! 팅! 소리가 나다가 중간에 갑자기 소리가 끊김. → 불이 켜지면서 공을 든 귀신의 그림자가 등장 → 귀신이 공을 터트리면서 블랙아웃
귀신의 체형
1. 약간 근육이 돋보이는 몸매 (마지막 장면 2번과 연관)
: 위압감, 긴장감이 느껴진다. 캐릭터가 구체적으로 보일 여지가 있음.
2. 팔다리가 얇은 비실이 몸매 (마지막 장면 1번과 연관)
: 미스테리한 분위기가 느껴진다.
→마지막 장면의 연출에 맞는 체형 고르기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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